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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변하는 시장상황에 최적화된 광고플랜으로 미디어에서 필요로 하는 광고상품과 콘텐츠를 연결하는 통합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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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광고

검색, 성향, 리타겟팅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타겟팅 광고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광고주, 정교한 타겟팅 기법, 눈에 띄는 상품 DP로 광고효율 향상 및 수익성을 극대화합니다.

미디어 광고

  • - 브랜드 강화가 필요한 신규광고 또는 광고상품을 다양한 미디어에 공급
  • - 미디어에서 필요로 하는 광고상품과 콘텐츠를 연결하는 통합 광고서비스 제공
  • -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최적화된 광고플랜 제시
  • - PC와 모바일에서 썸네일, 텍스트, 배너 광고 진행
  • - 국내 유수의 언론매체 네트워크 구축
  • - 온라인 언론매체의 특성을 이용, 광고가 아닌 정보성 내용으로 인식됨으로써 높은 클릭율과 신뢰도 제고로 ROL 극대화
  • -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광고전략 제시
  • - 배너 소재 및 랜딩 광고 페이지 제작

매체 네트워크 확장

드림맵은 약 50여개의 통신사, 종합일간지 등 주요 언론사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한 타겟팅과 매체를 제안합니다.
통신사
종합일간지
경제지
스포츠지
조세지
IT전문지
검색매체
CMS
지방지
의학전문지

네이티브광고

온라인 중심의 콘텐츠 소비 행태가 모바일을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기존 DA광고의 신뢰도가 저하되고 이로 인해 PC 중심의 광고 시장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SNS 와 모바일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는 ‘스토리’로 SNS 피드 또는 언론사 기사형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수용자에게 유용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네이티브 광고는 모바일 시대에 적합하고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홍보방법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얼핏보면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보이는 광고로 대중이 광고에 가지고 있는 심리적인 장벽을 무너뜨리기에 효과적이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이티브광고, 왜 필요한가?

  • - 소비자들의 행태 변화 소비자들은 광고보다는 콘텐츠(구매 리뷰, 뉴스)를 더 신뢰함
  • - 뉴스 소비 경로 변화 뉴스 이용 경로와 기기가 다변화 되면서 SNS, 모바일 앱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뉴스 소비 행태 증가
  • - 단순 보도자료의 한계 포털의 홍보성 뉴스 콘텐츠에 대한 간섭과 뉴스형 보도자료가 포함할 수 있는 콘텐츠의 한계 존재

네이티브애드 (Native AD)

  • - 특정 서비스 플랫폼에 적합한 방식으로 제작된 광고. 해당 웹사이트나 플랫폼의 기존 컨텐츠와 비슷한 형식을 갖추고 있는 광고로, 카드뉴스, 리뷰형 뉴스 또는 기획기사 형태로 진행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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