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심의 콘텐츠 소비 행태가 모바일을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기존 DA광고의 신뢰도가 저하되고 이로 인해 PC 중심의 광고 시장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SNS 와 모바일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는 ‘스토리’로 SNS 피드 또는 언론사 기사형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수용자에게 유용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네이티브 광고는 모바일 시대에 적합하고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홍보방법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얼핏보면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보이는 광고로 대중이 광고에 가지고 있는 심리적인 장벽을 무너뜨리기에 효과적이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