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명확하게 인식 시키기 위해선 브랜드의 가치를 단일 메시지로 지속적이고 일관적이게 노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R캠페인은 기업의 적정 타겟 층에게 뉴스, SNS, 통합검색, 바이럴 활동을 통해 찾아가 지속적으로 설득하는 작업입니다.
PR캠페인이 언론보도와 다른 점은 확산성입니다. 타겟의 미디어 소비 행태를 분석해 가장 적절한 홍보 미디어 믹스(Media-Mix)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타겟이 언제, 어디에서든 같은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단회적으로 송출되는 언론홍보와는 다르게 발자취가 남기 때문에 매체에서 먼저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또 강력한 바이럴의 주체가 되는 기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이 가능한 것이 PR캠페인입니다. 이는 브랜드 이슈관리, 평판관리, 위기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언론사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해 온 드림맵이, 광고주의 능동형 커뮤니케이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150자 트위터로 시작된 SNS는 모바일 중심의 확산성이 높은 홍보매체입니다.
‘남들이 하니까’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핵심 타겟과 타겟의 콘텐츠 소비 행태에 따라 SNS 미디어 믹스는 달라져야 하며 최적화 된 매체 선정이 필요합니다.
드림맵은 지속적인 SNS분석을 통해 코어 타겟에 적합 매체를 선정하고 이를 통해 효과적인 viral 체계를 구축합니다.
언론사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통합홍보상품으로 언론사의 공신력을 통해 기업을 알리고, 기업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중소기업 타깃의 브랜드 대상은 기업에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이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ex) 2014년 하반기 주목해야 할 강소기업,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